6차소식

 제목 상하농원, 만년설 딸기로 유명한 ‘하얀 딸기’ 출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2-04
 이메일   jbcenter_in@daum.net  조회수   12

2018-12-03(월)

브릿지경제


상하농원, 만년설 딸기로 유명한 ‘하얀 딸기’ 출시


2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하얀 딸기’를 출시,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하얀 딸기는 일반 딸기와 달리 겉과 속이 빨갛지 않고 흰색을 띄고 있으며 흰 빛깔에서 착안해 ‘만년설 딸기’라고도 불린다. 하얀 딸기는 빨간 딸기에 비해 당도가 약 20% 높아 신 맛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부드러운 육질을 지니고 있어 특유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하얀 딸기는 지난 8월 상하농원에서 국내 단독으로 출시해 인기를 끈 납작복숭아에 이어 새롭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하얀 딸기는 이색적인 모양과 차별화된 맛으로 이를 접한 소비자들을 통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꼭 맛보아야 할 신품종 과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상하농원은 하얀 딸기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가능하며 1팩 2만원이다. 하얀 딸기와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김유진 MD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과 모양을 자랑하는 하얀 딸기를 선보이기 위해 경남 산청의 농가와 협력해 최상의 맛과 신선한 품질로 제공하게 됐다”며, “건강하고 이색적인 먹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납작복숭아, 하얀 딸기같은 특별한 먹거리를 꾸준히 선보이고 새로운 품종 개발을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향상과 6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이전글 전북 진안 부귀농협, ‘마이산김치’ 판매 대박   2018-12-03   13   
다음글 다음글 "임성규네고구마", 고구마 가공식품 "젤리·말랭이" 선봬   2018-12-04   11   

삭제 수정 리스트